삼성전자의 기업의 history(역사) 와 진출국가, 현지 경영방식 및 향후전망 > 솔루션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삼성전자의 기업의 history(역사) 와 진출국가, 현지 경영방식 및 향후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5 01:54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 기업의 역사와 진출국가, 현지 경영방식 및 향후전망.pptx





歷史와 現況
1969년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 설립
1974년
한국 반도체, 한국 전자통신 인수
1983년
반도체 사업부문 진출
1984년
삼성전자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89년
컬러TV 2.000만 대 돌파
1998년
세계 최경량 PCS 휴대폰 (SPH-4100) 개발
고선명 디지털 VCR 세계 첫 개발
디지털 TV 세계 최초 양산
2003년
플래시메모리 전체 첫 세계 1위 달성
2009년
삼성전자, 기후변화 대응 글로벌 Top 10 기업 선정
삼성 LCD 모니터, 사상 최대 점유율로 1위
삼성전자, 사상 첫 디지털간판 세계 1위 달성
2xxx년
세계 TV 시장 점유율 6년 연속 1위 달성
세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_SLIDE_5_

/주력상품
歷史와 現況
완제품 분야

TV는 몇 년째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연이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내놓고 있는 히트 제조기다.
_S…(skip) LIDE_7_

/주력상품
歷史와 現況
부품 분야

반도체야말로 오늘의 삼성을 있게 한 일등 공신이다.
삼성전자
_SLIDE_4_
/기업의 歷史
현재 삼성은 대한민국에서 재계서열 1위의 대기업으로 자리를 굳혔으며 해외에서도 반도체, TV, 휴대폰 등의 1위 자리를 굳힘으로서 글로벌 대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미국 법인`
`인도 법인`
`china(중국) 법인`
⊙ 1997년 미국 시장 진출
⊙ 가전제품 영업을 통해 구축된 미국 유통업체와의 끈끈한 관계가 큰 힘이 되면서 스프린트에 43만대를 공급하는데 성공
⊙ 프리미엄 브랜드로 제 값을 받는 것으로 marketing 방향
미국 사회에 공헌하는 회사라는 이미지를 심어 미국인의 감성을 자극
⊙ 제품의 기술력과 눈길을 끄는 감각적인 디자인
⊙ TV쇼와 할리우드 등 대중 문화와 프로 스포츠에 열광하는 미국인들의 特性(특성)을 고려해 패션,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에 초점을 맞춘 현지 marketing 을 전개

⊙ 1995년 8월 국내 대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인도시장에
다.
스마트 폰 분야 또한 애플과 함께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_SLIDE_6_

/주력상품
歷史와 現況
완제품 분야

생활가전 분야도 삼성전자가 강점을 발휘하고 있는 분야다. 현재 또한 반도체에 대한 투자 규모를 늘려서 세계 최대 공급업체의 지위를 유지할 수 있게 할 전망이다.

_SLIDE_8_

/진출국가, 매출액
歷史와 現況

총 매출 165.0 조 원 중 해외 매출 138.5조원 / 해외 매출 비중 84%
생산법인

아시아 : china(중국) ,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 베트남, 필리핀
유럽 : 영국, 스페인, 헝가리
미 주 : 멕시코, 브라질, 미국

판매법인

아시아 : china(중국) , 싱가포르, 호주, 일본, UAE
유럽 : 러시아, 우크라이나,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폴란드, 네덜란드
미주 : 미국, 캐나다, 파나마,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멕시코, 칠레
아프리카 : 남아공

_SLIDE_9_

/현지 정부, 기업과의 관계
歷史와 現況

현지에 적합한 marketing 과 경영 전략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였으며 현지 市民들에 대한 지원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잡은 것들이 삼성전자의 성공 요인이다.
반도체
LED
차세대 친환경 광原因 LED를 통해 새로운 빛의 혁명을 선도하고 있는 분야이다. 2009년 세계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2008년보다 매출이 27%나 늘어나 업계 최고 수준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1983년 D램 반도체 시장에 진출해
1992년부터 세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삼성전자의 기업의 history(역사) 와 진출국가, 현지 경영방식 및 향후전망


삼성전자의 기업의 역사와 진출국가, 현지 경영방식 및 향후전망 , 삼성전자의 기업의 역사와 진출국가, 현지 경영방식 및 향후전망인문사회레포트 , 삼성전자 기업 역사와 진출국 현지 경영방식 향후전망


%20기업의%20역사와%20진출국가,%20현지%20경영방식%20및%20향후전망_pptx_01_.gif %20기업의%20역사와%20진출국가,%20현지%20경영방식%20및%20향후전망_pptx_02_.gif %20기업의%20역사와%20진출국가,%20현지%20경영방식%20및%20향후전망_pptx_03_.gif %20기업의%20역사와%20진출국가,%20현지%20경영방식%20및%20향후전망_pptx_04_.gif %20기업의%20역사와%20진출국가,%20현지%20경영방식%20및%20향후전망_pptx_05_.gif %20기업의%20역사와%20진출국가,%20현지%20경영방식%20및%20향후전망_pptx_06_.gif



설명

Download : 삼성전자의 기업의 역사와 진출국가, 현지 경영방식 및 향후전망.pptx( 50 )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삼성전자의 기업의 history(역사) 와 진출국가, 현지 경영방식 및 향후전망

삼성전자,기업,역사와,진출국,현지,경영방식,향후전망,인문사회,레포트

_SLIDE_1_
삼성전자
나보라
이소연
Start``
신호영
김해인
_SLIDE_2_
contents

기업의 歷史와 現況

2. 진출 국가의 환경분석

3. 진출 방식

4. 현지에서의 경영방식

5. 향후 전망
_SLIDE_3_

/introduce

삼성전자는 대한민국에 본사를 둔 전자 제품을 생산하는
다국적 기업으로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기업이다.

솔루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korean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korean.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