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 르노삼성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과 르노삼성 결점 및 향후발전방안 제언 PPT > 서식

본문 바로가기



서식

르노삼성자동차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 르노삼성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과 르노삼성 결점 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5 08:34

본문




Download : 르노삼성자동차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 르노삼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르노삼성 문제점 및 향후발전방안 제언 PPT.pptx






이러면 자동으로 점유율이 높아질 것이다.
새로운 다양한 모델을 만든다. _SLIDE_1_

르노삼성

마케팅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르노삼성자동차 기업introduce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르노삼성자동차 핵심역량

3. 르노삼성 한국시장 성공요인

4. 자동차 시장상황분석

5. 르노삼성자동차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SWOT분석 통한 전략(strategy)도출
7. 르노삼성자동차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르노삼성 문제점과 발전plan
(1) 현재의 문제점
(2) 향후발전plan 제언
_SLIDE_3_
1. 르노삼성자동차 기업introduce
_SLIDE_4_
르...

_SLIDE_1_

르노삼성

마케팅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르노삼성자동차 기업introduce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르노삼성자동차 핵심역량

3. 르노삼성 한국시장 성공요인

4. 자동차 시장상황분석

5. 르노삼성자동차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SWOT분석 통한 전략(strategy)도출
7. 르노삼성자동차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르노삼성 문제점과 발전plan
(1) 현재의 문제점
(2) 향후발전plan 제언
_SLIDE_3_
1. 르노삼성자동차 기업introduce
_SLIDE_4_
르노삼성자동차는 2000년 9월 프랑스 르노자동차가 삼성자동차의 자산을 인수함으로써 탄생한 한국의 자동차회사.
르노삼성은 SM 브랜드에 대한 높은 평가, 닛산과의 기술제휴 관계, 그리고 연산 24만대의 생산능력을 갖춘 높은 생산성 보유
(1) 기업개요
_SLIDE_5_
rovide Best Customer Satisfaction and Profitable Growth as a Member of Renault-Nissan Alliance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일원으로서, 수익성 있는 성장을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추구
Customer Focus 고객최우선

Optical Efficiency 최적의 효율성

Optimal ficiency 최적의 효율성
(2) 기업철학
_SLIDE_6_
2. 르노삼성자동차 핵심역량
_SLIDE_7_
후발기업으로써의 성공적인 M&A 과정
그들만의 성공 철학과 혁신적인 기업 문화
뛰어난 품질
우수한 생산 …(투비컨티뉴드 ) 능력
원만한 노사 관계
수출 증대를 통한 글로벌 기업으로의 입지 확보
건전한 재무
_SLIDE_8_
3. 르노삼성 한국시장 성공요인
_SLIDE_9_
기업 이미지의 투영
“ 브랜드 후광의 법칙 ”

- 초기 신뢰 구축

- 이미지의 연속성
- 제품만으로는 승부하기 어려운 한국시장

_SLIDE_10_
4. 자동차 시장상황분석
_SLIDE_11_
국내 자동차 회사들은 내수보다는 수출에 주력.
상대적으로 침체된 국내 경기로 인해 글로벌화를 표방하면서 세계각지에 공장을 짓고 현지화를 추구.

최근 경기 회복 조짐을 타고 국내 자동차 회사들의 공격적인 판매촉진 활동.

유럽, 일본 자동차의 국내 공세가 강화.
_SLIDE_12_
5. 르노삼성자동차 SWOT분석
_SLIDE_13_
Strength

삼성이라는 브랜드가치

변속기 관련 분야에 닛산 자동차와의 전략(strategy)적
제휴를 통한 선진화된 기술력

높은 품질과 A/S만족도
(2) Weakness

제휴에 따른 로열티

비싼 차량가격

르노기업에 따라 정책이 바뀜

_SLIDE_14_
(3) Opportunity

성장하는 고급 자동차시장

전반적인 소득수준의 상승

인사이드 닛산 전시 상담회 진행
(4) Threat

신모델의 부재

국산차 내수 점유율 감소세
(수입차의 내수 점유율 증가세)

낮은 인지도

_SLIDE_15_
6. SWOT분석 통한 전략(strategy)도출
_SLIDE_16_

S+T 전략(strategy) 시행

신모델을 만들며
르노삼성만의
높은 품질을 내세우는 것이 중요

_SLIDE_17_
As-is

낮은 인지도
적은 차의 종류
낮은 시장 점유율
높은 품질
To-be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올린다.
_SLIDE_18_
7. 르노삼성자동차 STP분석
_SLIDE

순서
르노삼성자동차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 르노삼성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과 르노삼성 결점 및 향후발전방안 제언 PPT
%20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20르노삼성%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르노삼성%20문제점%20및%20향후발전방안%20제언%20PPT_pptx_01_.gif %20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20르노삼성%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르노삼성%20문제점%20및%20향후발전방안%20제언%20PPT_pptx_02_.gif %20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20르노삼성%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르노삼성%20문제점%20및%20향후발전방안%20제언%20PPT_pptx_03_.gif %20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20르노삼성%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르노삼성%20문제점%20및%20향후발전방안%20제언%20PPT_pptx_04_.gif %20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20르노삼성%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르노삼성%20문제점%20및%20향후발전방안%20제언%20PPT_pptx_05_.gif %20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20르노삼성%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르노삼성%20문제점%20및%20향후발전방안%20제언%20PPT_pptx_06_.gif



Download : 르노삼성자동차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 르노삼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르노삼성 문제점 및 향후발전방안 제언 PPT.pptx( 60 )



르노삼성자동차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 르노삼성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과 르노삼성 결점 및 향후발전방안 제언 PPT




레포트/경영경제
르노삼성자동차,기업,성공요인,르노삼성,마케팅,SWOT,STP,P전략과,르노삼성,문제점,향후발전,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르노삼성자동차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 르노삼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르노삼성 문제점 및 향후발전방안 제언 PPT , 르노삼성자동차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및 르노삼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르노삼성 문제점 및 향후발전방안 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르노삼성자동차 기업 성공요인 르노삼성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르노삼성 문제점 향후발전 제언 PPT
다.

서식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korean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korean.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