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기업내역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 기타자료

본문 바로가기



기타자료

롯데리아 기업내역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5 08:35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pptx





이 시장안의 소비자층은 가격에 매우 민감하다.롯데리아 기업내역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Download :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pptx( 51 )


_SLIDE_1_
롯데리아
marketing 분석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롯데리아 기업분석
(1) 기업紹介
(2) 경영철학

2. 롯데리아 現況(현황) 분석

3. 패스트푸드 산업분석
(1) 패스트푸드산업의 개념(槪念)
(2) 패스트푸드산업의 특징

4. 롯데리아 SWOT분석
(1) Stren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롯데리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롯데리아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

_SLIDE_3_
1. 롯데리아 기업분석
_SLIDE_4_
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푸드업계의 선도 기업으로 세계유명 패스트푸드와 맞서 꾸준한 경영혁신과 과감한 투자, 우리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상품계발로 업계의 신화를 창조
(1) 기업紹介
_SLIDE_5_
-Quality
최고 품질의 상품
-Clean environment
미려하고 청결한 점포 환경
-Time
고객을 기다리지 않게 하는 빠른 서비스의 실현
-Service
밝은 미소와 아낌없는 친절, 잠깐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
(2) 경영철학
_SLIDE_6_
2. 롯데리아 現況(현황) 분석
_SLIDE_7_
현재 롯데리아는 세계적인 외국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 1위 패스트푸드의 브랜드 자리를 고수하고 있으며 21 세기 국내시장의 정상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中國을 발판으로 동남아 등지로 뻗어나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
_SLIDE_8_
3. 패스트푸드 산업분석
_SLIDE_9_
외식산업의 한 형태로 음식의 질과 양, 서비스가 균일적이면서 간편한 음식이 제공되는 신속한 서비스와 편의성 및 청결성을 특징으로 한 외식업소

셀프서비스로 기본으로, 정형화된 …(생략(省略)) 혹의 최소한의 테이블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간편화된 메뉴와 가격이 저렴하면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1) 패스트푸드산업의 개념(槪念)
_SLIDE_10_
(2) 패스트푸드산업의 특징
_SLIDE_11_
4. 롯데리아 SWOT분석
_SLIDE_12_
Strenth
Weakness
-물류센터 운영
(롯데 관련사 중 식품관련 업체 多)
다양한 세트메뉴와 신메뉴 개발
한국인의 Needs에 맞춘 버거 출시
고객의 편의를 위한 인테리어 만족도↑
브랜드 Value (싸구려 이미지)
4대 프랜차이즈 중 인테리어비용을
가장 많이 투자
계속되는 웰빙열풍
인력난, 인건비 상승
_SLIDE_13_
Opportunity
Threat
롯데백화점 사이트와 연계하여 검색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가맹점 사이트 개설로 인해 각종 편의 제공
1인 생활의 트렌드화
베트남의 경우 현지의 기호에 맞춘 한국
롯데리아와는 다른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음
-외국 유명 브랜드로 인한 한국 외식시장의 판도 변화 (미국-쉑쉑버거 한국입점)
-패스트푸드에 대한 부정적 인식
-타 기업의 다양한 marketing 프로모션
(맥도날드- 빅맥송 이벤트, 매장리모델링)
_SLIDE_14_
5. 롯데리아 STP분석
_SLIDE_15_
19~27세 학생 식사와 휴식 목적 Switchers
(1) Segmentation
_SLIDE_16_
T간편하고 값싼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
롯데리아의 주 타겟층은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하고 간편하게 음식을 먹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다.
(2) Targeting
_SLIDE_17_
‘싸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롯데리아‘
라는 이미지를 제고하는 포지셔닝 strategy을 사용하고 있다
(3) Positioning
_SLIDE_18_
6. 롯데리아 marketing 4Pstrategy
_SLIDE_19_
우리 입맛에 맞는 햄버거
불고기버거 불갈비버거 라이스버거 한우버

순서
%20기업현황분석과%20롯데리아%20마케팅%20SWOT,STP,4P분석및%20롯데리아%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1_.gif %20기업현황분석과%20롯데리아%20마케팅%20SWOT,STP,4P분석및%20롯데리아%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2_.gif %20기업현황분석과%20롯데리아%20마케팅%20SWOT,STP,4P분석및%20롯데리아%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3_.gif %20기업현황분석과%20롯데리아%20마케팅%20SWOT,STP,4P분석및%20롯데리아%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4_.gif %20기업현황분석과%20롯데리아%20마케팅%20SWOT,STP,4P분석및%20롯데리아%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5_.gif %20기업현황분석과%20롯데리아%20마케팅%20SWOT,STP,4P분석및%20롯데리아%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기업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 STP P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롯데리아,기업과,롯데리아,마케팅,SWOT,STP,P,롯데리아,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롯데리아 기업내역분석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PPT


설명
다.

기타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korean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korean.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